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드프라미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에이드프라미스 플랫폼 및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 서비스,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2. 회원: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해 회원으로 등록한 개인 또는 법인을 의미하고 이후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제휴 파트너: 회사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거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 교육 기관, 요양 서비스 제공자 등 돌봄케어관련 포괄적인 사업체를 말합니다.
  4. 콘텐츠: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예: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를 말합니다.
  5. 상품구매: 회원이 K-가디언즈 또는 제휴 파트너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발급받는 권리를 말하고 회사는 매칭 서비스를 합니다.
  6. 포인트: 서비스 내에서 제공되며, 회원이 결제 시 할인 또는 금액 차감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혜택을 말합니다.
  7. 결제수단: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 방식을 말합니다.
  8.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서비스에 업로드하거나 등록하는 문자, 이미지, 동영상 등 모든 형태의 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 시 동의한 후 효력이 발생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약관을 게시하여 회원이 언제든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개정된 내용과 시행일자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2장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가입을 완료한 경우 성립됩니다.
  2. 회사는 실명 인증, 본인 확인 등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고 회원은 이를 성실히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확인될 경우 회원가입을 승인하지 않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가입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정한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제5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가입 신청 시 제공한 정보에 변경이 생긴 경우 즉시 서비스 내에서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기능을 통해 탈퇴를 요청할 수 있고 탈퇴 즉시 이용 권한이 종료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2. 타인의 권리나 명예를 침해하거나 공공질서를 저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악영향을 준 경우

제3장 서비스 이용

제7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기술적 문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기존 서비스를 변경,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저장, 공개, 유포하는 행위
    2.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회사의 시스템을 해킹하거나 불법적으로 접근하는 행위
    4. 기타 법령 및 사회 통념에 반하는 행위

제4장 결제 및 환불

제9조 결제

  1. 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지정한 결제수단을 통해 K-가디언즈와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결제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운영정책에서 별도로 정합니다.

제10조 청약철회 및 환불

  1. 회원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예약 당일 취소할 경우
    2. 서비스 또는 상품을 이미 사용한 경우
  2. 환불 절차 및 수수료 부과 여부는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제5장 개인정보 및 지식재산권

제11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하고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를 정확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관리 소홀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제12조 지식재산권

  1. 서비스에 포함된 콘텐츠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1. 회원은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콘텐츠를 무단 복제, 배포, 전송할 수 없습니다.

제6장 면책 및 분쟁 해결

제13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서버 장애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중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 적법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문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3. 회사는 고객과 K-가디언즈간 매칭을 주선합니다. 그 후 당사자간 일어난 문제는 고객과 K-가디언즈 책임으로 합니다.
  4. 고객이 회사가 추천한 상품을 구매한후에 해당 회사에 서비스를 받을 경우 그 이후에 문제는 회원과 해당 회사 책임으로 합니다.

제14조 분쟁 해결

  1.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은 성실히 협의하여 해결합니다.
  2. 합의되지 않은 분쟁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2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