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회원
예약
주문
배송
취소 교환 환불

회원

회원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에이드프라미스 회원 가입 시, 별도의 조건은 없으며 무료입니다.

회원 가입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 예약 및 상품 구매 완료 후 에이드프라미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예약(K가디언즈, 파트너): 구매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
  • 스토어 상품: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 비밀번호 찾기 안내

- 하기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하며, 임시 비밀번호의 경우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 됩니다.

아래 탭에서 [마이페이지] > 로그인 화면 아래 [비밀번호 찾기]

[참고]

▣ 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상담시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안내가 불가하며,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

개명을 하여 회원정보의 이름을 바꾸고 싶습니다.

  • 개명하신 경우, 에이드프라미스 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이름 변경]
  • 아이디(이메일)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회원정보를 바꾸고 싶습니다.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정보변경]
  • 수정가능 항목: 비밀번호/이름/휴대폰번호
  • 수정불가능 항목: 이메일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 에이드프라미스 홈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회원탈퇴 약관 동의 후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
  •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별도의 환불처리는 불가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동일한 연락처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1 >>


예약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 예약은 돌봄서비스, 에이드케어, 파트너 카테고리의 상품에 해당합니다.
  • 예약은 해당 상품의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예약은 서비스 받으실 날짜와 시간. 그리고, 서비스 선택에서 옵션을 선택하시고 [지금 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예약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예약 결제는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장바구니]에서 [결제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문자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주문메모)를 입력합니다.
  •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를 체크합니다.
  • [주문 확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결제창에서 결제 프로세스를 완료하시면 예약 결제가 완료됩니다.

예약 서비스는 어떻게 받게 되나요?

1. 돌봄서비스, 에이드케어

  • 예약 서비스는 결제를 완료하시면 담당 K가디언즈가 고객님께 전화를 통해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 담당자가 해피콜에서 고객님과의 예약 일정을 확정합니다.
  • 예약된 날짜에 담당 K가디언즈가 방문하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2. 파트너

  • 예약 서비스는 결제를 완료하시면 파트너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통해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 담당자가 해피콜에서 고객님과의 예약 일정을 확정합니다.
  • 예약된 날짜에 파트너 매장에 방문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서비스의 일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 > 예약 정보 > 취소하기]를 선택하시면 담당 K가디언즈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예약일정을 조정합니다.

예약서비스의 일정은 언제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 최소 예약일정으로부터 24시간 전에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1 >>


주문

스토어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스토어 주문은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수량을 선택한 다음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스토어 주문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스토어 주문 결제는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 로그인 후 [장바구니]에서 [결제 진행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문자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주문메모)를 입력합니다.
  • 결제 방식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를 체크합니다.
  • [주문 확정] 버튼을 클릭하시고 결제창에서 결제 프로세스를 완료하시면 예약 결제가 완료됩니다.

<< 1 >>


배송

스토어 주문의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스토어 주문의 배송은 결제 완료 후 진행됩니다.
  • 오후 12시 이전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
  • 오후 12시 이후 주문은 익일 출고됩니다.

배송현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배송현황은 출고일 저녁 6시 이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주문 상세보기]에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택배사에 배송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에 걸리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기간은 평균 1~2일이 소요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은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1 >>


취소

예약서비스는 어떻게 취소하나요?

[마이페이지 > 예약 정보 > 취소하기]를 선택하시면 담당 K가디언즈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확인 후 예약을 취소를 진행합니다.

예약서비스의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최소 예약일정으로부터 24시간 전에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스토어 주문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스토어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주문 상세보기]에서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스토어 주문은 배송시작이 되기 전까지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1 >>


교환

스토어 주문은 어떻게 교환하나요?

  • 스토어 주문 교환은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 주문 상세보기]에서 [교환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주문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교환하기] 신청하시면 택배사에서 상품 수거를 위해 알림을 드리고 방문합니다.
  • 교환할 물품을 물류센터에서 수령확인 후 교환상품의 배송에 대해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 1 >>


환불

예약서비스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취소신청이 완료된 후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가상계좌입금: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간편결제: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스토어 주문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상품 배송 전

  • 취소신청이 완료된 후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가상계좌입금: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간편결제: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상품 배송 후

  • 택배사에서 상품 수거를 위해 알림을 드리고 방문합니다.
  • 반품 물품을 물류센터에서 수령확인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신청 후 1일 이내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가상계좌입금: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 간편결제:  취소 신청 후 1영업일 이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 1 >>


cart